Ssosso.yy's Instagram Audience Analytics and Demographics

@ssosso.yy

Korea

#패션 #다이어트 #예뻐지자 #푸드 #맛집 #자매맘 #육아소통 #일상 #DM환영
son▓▓▓▓▓@naver.com
Korea
18–24

Business Category

-

StarNgage Profile

Free Promotion Count

0

Paid Campaign Count

0

Get Our Influencer Rate Card Today!

A brand new way for you to compare the rates of influencers across the world.

Learn More

PROFILE OVERVIEW OF SSOSSO.YY

57.1% of ssosso.yy's followers are female and 42.9% are male. Average engagement rate on the posts is around 1.30%. The average number of likes per post is 933 and the average number of comments is 9.

Ssosso.yy loves posting about Fashion.

Check ssosso.yy's audience demography. This analytics report shows ssosso.yy's audience demographic percentage for key statistic like number of followers, average engagement rate, topic of interests, top-5 countries, core gender and so forth.

Followers
68,916
Avg Likes
933
Avg Comments
9
Posts
1,177
Global Rank
242,654
Country Rank
-
Category Rank
-

GENDER OF ENGAGERS FOR SSOSSO.YY

Female
57.1 %
Male
42.9 %

AUDIENCE INTERESTS OF SSOSSO.YY

  • Beauty & Fashion 80.36 %
  • Travel & Tourism 59.29 %
  • Fitness & Yoga 57.29 %
  • Sports 52.54 %
  • Restaurants, Food & Grocery 47.70 %
  • Entertainment 45.26 %
  • Art & Design 41.40 %
  • Books and Literature 41.40 %
  • Business & Careers 39.72 %

RECENT POSTS

267 5

교황님이 드셨던빵이라 일명 #교황빵 으로 불리우는 #여수키스링 주말에 여행다녀온 친구가 저를 위해 하루 한정판매되는 귀한빵을 사다주었답니당~~ ^^ . #마늘빵 #블루베리빵 🥯 평소 빵순이였던 제가 요즘 다요트로 빵을 잠시 멀리하고있었건만 여수키스링빵 앞에선 다요트를 잠시 잊어볼랍니다~~ 느끼하지았고 부드러운것이 넘맛나네요!! ㅋ . 여수가면 꼭 한번 다들 들려보세요~ 저두 담에 여수가면 지인들 꼭 사다줘야겠어요 . . . #여수맛집 #여수키스링빵집 #여수디저트카페  #여수디저트맛집 #여수선물 #여수기념품 #여수먹거리 #유명빵집 #여수빵집 #여수핫플 #여수맛집추천 #여수가볼만한곳 #여수여행코스 #여수맛집투어 #여수핫플레이스 #여수맛집인정 #여수먹방

1,561 8

"PIZZAMALL GOLDEN PARTY “ 피자몰에 제 입맛에 딱 맞는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 매콤달콤 계속 먹고싶은 맛~ #순대강정 달콤 고소한 #고구마케이크 느끼함을 없애주고 몸에 좋은 달달 #석류주스 까지.. 가을에 딱 맞는 신메뉴가 많네요~ . 더구나 직접 만들어 먹는 즉석 와플까지.. 심지어 평일 런치에는 #9900원의행복 인거 아시죠? 9900원인데 이렇게 메뉴가 다양해도 되는거얌~? ㅎ 너무 좋당~~♡ 주말엔 더 다양한 메뉴가 나온다니.. 주말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야 겠어욧!! . . . #피자몰 #피자몰신메뉴 #피자몰피자파티 #피자몰골든파티 #강남피자 #강남역피자 #피자무한리필 #강남피자무한리필 #강남역맛집 #강남역데이트 #강남피자몰 #강남역피자몰

1,011 9

아토피나 건선 피부염으로 고생하고 있진 않으신가요? 피부염을 일으키는 주범인 #칸디다균 과 질환을 악화시키는 #황색포도상구균 99% 사멸 효과를 인증받은 비누가 있대요~ #아토건비누 . 아이들과 함께 샤워하니 사용후 부드러운 느낌이 좋은데요~ 아토건비누는 사용시에도 보들보들한 비누느낌이 느껴지구요.. 사용후에도 피부당김이 전혀 없더라구요~ 그만큼 촉촉한 보습감이 유지된다는거겠죠~?? . 더구나 자석으로 편한 장소에 척 붙여놓고 사용하면되니 공간활용도 좋고~ 간편하고~ 미소가 절로 나온답니다!! . 선선한 바람불때부턴 특별히 피부보습 신경써야하는데.. 로션 크림뿐 아니라 온가족 함께 사용해도되는 순하지만 효능좋은 아토건비누로 세안시 샤워시부터 신경써주자구요~~ . . . #하이내처 #아토건 #아토피비누 #건선비누 #아토피목욕 #아토피진정 #아토피습진 #천연비누 #신생아아토피 #유아아토피 #건선피부 #공팔리터 #08L #유료광고

1,094 7

#아이오페스템3앰플 출시 한달만에 10만병이 팔렸다더니 다 이유가 있네요~~~ 전혀 끈적임없이 피부에 닿는 순간 쫀쫀하게 느껴지는 촉촉함! 굿~~♡ . #스템3앰플 사용시 3시간 더 푹잔듯 피부가 개선됨이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되었다더니.. 그래서인지 요즘 얼굴 좋아보인다는 소리 자주 들어요~^^ . 요즘 피곤해서 피부 칙칙한 거 같았는데.. 스템3앰플덕분에 도움받고있는거 같아 좋네요~ 꾸준히 계속 쓰면 피부가 더 밝아지겠죠?? ㅎㅎㅎ . . . #아이오페 #아이오페스템3 #3시간앰플 #안티에이징앰플 #김소연앰플 #알란토앰플 #안티에이징효과 #앰플추천 #뷰티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powderroom #제품제공

1,013 10

한살한살 나이가들수록 체력이 떨어져서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는게 넘 힘들어요~ ㅠㅠ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말이죠~ ^^ 그러던중 #송해아저씨 가 선전하는 #구전녹용 을 보게 되었답니당~~ ㅋㅋ 송해아저씨가 요거 드시고 건강하신건강? 싶어서 저두 한번 준비해봤어욧!! . 같이 육아하는 친구와 함께 아이들과 놀아주기전 나란히 구전녹용 한포씩 들이켰답니당~~ 구전녹용때문인지 먼가 #피로회복 되는 거 같구.. 힘이 불끈 솟는 거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 . 냄새는 좀 진하고 쓸거 같았는데... 막상 맛은 전혀 쓰지않아서 먹기 부담없구 좋더라구요!! 쓰지않고 건강챙길수 있어서 좋네요~~ 부모님께도 선물해드려야겠어욤~^^ . . . @pk_lab #강남녹용 #명품녹용 #수족냉증 #체력보강 #사무실 #러시아녹용 #녹용 #업무 #부모님선물 #송해녹용 #건강챙기기

1,006 10

#신생아부터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하는 #몽디에스 몽디에스 제품들 너무 좋아서 자주 애용하는데.. 이번엔 여행용으로 #트래블키트 구비했답니다! . 파우치에 < 바스&샴푸, 아토로션, 아토크림, 수딩젤, 선크림> 5종이 담겨있어서 여행갈때 요거 하나만 챙기면 되니 휴대성 굿!! 👍 이제 힘들게 따로따로 챙기지않아도 되니.. 안심하고 여행갈 수 있겠어요~~ . 선크림을 제외한 4개 제품은 #온누리약국 에서도 손쉽게구매가 가능하구요~~ #식약처장관상수상 한 브랜드 몽디에스화장품은 지금 홈페이지에서 할인이벤트 진행중이라네요!! . . . #몽디에스 #여행용파우치 #여행용화장품 #여행준비물 #여행필수품 #여행용품 #아토로션 #아토크림 #수딩젤 #아기여행용키트 #유아트래블키트 #키즈여행용키트 #키즈트래블키트 #어린이트래블키트

212 1

#카페소서 새로 오픈한 곳이래요~ 심플하니 아기자기 넘 예쁘게 꾸며놓아서 기분좋아지는 곳~♡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 . . #문정동 #문정동카페 #문정동카페추천 #행복해지는공간 #행복한시간 #일상

856 17

다시 운동 시작했어요~~ 역시나 운동시작하니 종아리가 맨날 땡긴다 ㅠㅠ 그래서 운동후 잠자기전 #뭅뭅 #바디핏레그롤러 로 꼭 하체마사지해주고 잠든답니다!! . 돌기가 4개있는 마사지기는 첨봐요~ 심지어 돌기가 완전 튼튼하고.. 360도 자유자재로 움직인답니당~ 탄력성 완전 좋아 사이즈가 마구마구 벌어져서 남녀노소 모두 사용 가능하니 #온가족마사지기 로 넘 좋앙~♡ . 내 다리 시원하게 풀어주렴!!! . . . #moovmoov #종아리마사지 #허벅지마사지 #하체부종 #하제붓기 #셀룰라이트제거 #허벅지살빼기 #허벅지살 #허벅지살빼는법 #종아리살 #공팔리터 #08L #유료광고

1,023 7

여름내 올라온 기미 주근깨..ㅠㅠ 요즘 #피부미백관리 들어갔어요~~어디서? 집에서! ㅋ 피부속부터 미백미백~ . 리포솜공법은 모공속으로 화장품이 잘들어갈 수 있도록 화장품입자를 쪼개주는거래요~~ 그런 리포솜공법과 장미캘러스배양추출물이 만나 만들어진 #로즈세포미백3종세트 묽은 에센스느낌의 <로즈토너> + 푸딩같이 부드러운 <로즈세럼> + 쫀쫀한 제형의 <로즈크림> 애들아!! 여름내 올라온 기미 주근깨 좀 없애주련~~ ㅎㅎ . . . #루디아프레그런스 #로즈세포미백세트 #리포솜화장품 #스킨케어 #미백효과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기초화장품세트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powderroom #제품제공

1,025 9

#스톤브릭 립스틱 칼라별로 겟해서 #컬러플레이 하고파!!! . 뚜껑에 자석이 붙어있어 촥촥!! 요렇게 자석으로 뚜껑이 촥촥붙는 립스틱 넘 좋앙~♡ . 앙증맞은 사이즈에 자석뚜껑만큼이나 립에도 밀착력있게 발색이 촥촥~~~~💋 매트립스틱인데 완전 매트하지 않고.. 은은한 촉촉감에 발림성 굿!! 한번만 바른건데도 발색좋지 않나요?? 제가 바른건 < 603 스위트퍼플 > 칼라인데.. 핑크빛에 은은한 퍼플 발색칼라로 가을에 #데일리립스틱 으로 바르기 딱 좋네요~~~ . . . #stonebrick #립스틱 #매트립스틱 #가을립스틱 #메이크업 #엠엘비비 #레고화장품 #데일리 #공홈가입시3천원할인+무료배송 #공팔리터 #08L #AD

1,024 10

여행가는데.. 하필 그날~ ㅠㅠ 그래서 #잇츠마인생리대 캐리어에 챙겨갔답니다~ . 독특하게도 세게 최초로 강력한 탈취효과를 가진 원두시트를 개발해서 특허받은 제품이라더라구요.. 원두를 어떻게 생리대에 전목시킬 생각을 했는지.. 대박!! 👍👍 그래서그런가.. 일반 순면제품보단 확실히 그날의 냄새가 덜한것 같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었답니다!! . 패드의 길이도 제가 쓰던 타제품에 비해 확실히 길었고요... 여성의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샘방지 라인이 적용되서 그런지.. 밤에도 편안했답니당~^^ . . . #잇츠마인 #커피생리대 #안전한생리대 #생리대 #그날 #그날의냄새제거 #생리대추천 #파우더룸 #파우더룸이벤트 #파우더룸체험단 #powderroom #제품제공

1,010 9

#우리아이성장관리 저도 집에서 #휴대용키재기 #sona 덕분에 편하게 아이들 성장관리하고 있는데요~~ . 프랑스에서 직접 한국으로 제품을 가져와서 네이버메인에도 소개되었던 소음인님이 9월에 구매하신 분들께 한해 추첨을 통해 #에어팟증정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다더라구요. 실제 가격보다 공구가로 더 싸게 소나 제품 구매하시고.. 에어팟도 받으면 핵이득!!! 좋은 기회에 득템 잡고.. 우리 아이들 성장관리 해주자구욧~~🎶 . . ▶ http://boutiquebm.com/221651084443 @boutique_BM_official . . . #유아용품 #성장관리 #아이 #아이키 #예상키 #아기선물 #조카선물 #신생아출산선물 #유아 #키측정기 #육아맘그램 #아기스타그램 #육아기록 #에어팟 #소나ble

PEOPLE ALSO VIEWED

Looking for the next influencer in Korea to work with?
Have you considered to work with the following influencers?

73K
-
4.80 %
Korea Illustrator, Art
74.1K
-
0.70 %
Korea Fashion
3K
110 / post
2.10 %
Korea
3.2K
-
9.10 %
Korea Actors, Modeling
3.3K
-
8.40 %
Korea Fashion, Lifestyle, Travel
90.1K
1K / post
0.80 %
Korea Fashion, Styling, Lifestyle, Technology
9.1K
281 / post
3.40 %
Korea Modeling, Entertainment, Music, Film, Music & Books
15.3K
-
1.30 %
Korea
1.1K
47 / post
4.00 %
Korea Celebrities
28.2K
-
0.10 %
Korea Fashion, Styling
38.9K
542 / post
0.50 %
Korea Travel, Photography, Nature & Outdoors
19.7K
-
-
Korea Fashion
47.4K
-
0.60 %
Korea Design, Interior Design
208.1K
-
1.30 %
Korea Fashion, Gym, Modeling
28.4K
-
0.90 %
Korea Modeling, Fash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