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love44's Instagram Audience Analytics and Demographics

@flowerlove44

Korea

#상무지구맛집 #광주맛집 🌸 칸세이스시 상무점, 밥장인 상무점, 인계동인생껍데기 상무점 💋스토어팜 : 꽃아밥묵자 / 강남손약과, 수제누룽지 강남손약과, 수제누룽지, 손소독제 주문 링크 👇🏻👇🏻👌🏻🌸💋
019▓▓▓▓▓@naver.com
+82▓▓▓▓▓82
Korea
18–24

Business Category

Non-Profits & Religious Organizations

StarNgage Profile

Free Promotion Count

0

Paid Campaign Count

0

Get Our Influencer Rate Card Today!

A brand new way for you to compare the rates of influencers across the world.

Learn More

PROFILE OVERVIEW OF FLOWERLOVE44

27.8% of flowerlove44's followers are female and 72.2% are male. Average engagement rate on the posts is around 0.50%. The average number of likes per post is 122 and the average number of comments is 11.

Check flowerlove44's audience demography. This analytics report shows flowerlove44's audience demographic percentage for key statistic like number of followers, average engagement rate, topic of interests, top-5 countries, core gender and so forth.

Followers
25,914
Avg Likes
122
Avg Comments
11
Posts
1,906
Global Rank
706,131
Country Rank
7,159
Category Rank
-

GENDER OF ENGAGERS FOR FLOWERLOVE44

Female
27.8 %
Male
72.2 %

AUDIENCE INTERESTS OF FLOWERLOVE44

  • Fitness & Yoga 59.85 %
  • Movies and TV 57.14 %
  • Clothes, Shoes, Handbags & Accessories 54.44 %
  • Books and Literature 54.44 %
  • Beauty & Fashion 54.44 %
  • Business & Careers 54.44 %
  • Cars & Motorbikes 54.44 %
  • Pets 48.56 %
  • How-to & Style 44.62 %
  • Art & Design 44.45 %
  • Children & Family 42.97 %
  • Travel & Tourism 35.50 %
  • Sports 32.31 %
  • Restaurants, Food & Grocery 29.60 %
  • Music 26.89 %
  • Technology & Science 26.89 %

RECENT POSTS

123 9

#추억사진 10년 전인 줄 알았지 고작 1년전이라니ㅋㅋㅋㅋ #꽃민지 #꽃님 ㅋㅋㅋ @seo_m_jj

115 3

#설겆이 밥장인! 상무점 점심때 오신분들 요즘 싹쓸이 해주시는데 진짜 최고 좋음👍❤ 맛있게만 드셔주신다면 8첩 반상은 쭉 됩니다😭 #밥장인상무점 #광주맛집 #광주점심맛집 #상무지구점심맛집

111 6

#발렌시아가 #발렌시아가가방 #마크다운 이뻐서 들어 봤더니 마크다운 중인 상품이라고ㅋ 왜 이리 싸지ㅋㅋ 진짜 이런게 득템 #여름가방 #dailybag #명품가방

130 9

#찰스앤키스 가격이 디자인을 못따라가네 ㅋㅋ이쁘다🤗 #데일리선물 #데일리가방 #데일리백 사고 싶은게 한가득❤

118 10

#광주와플맛집 #벨기에와플 #페트릭스와플 오늘 #광주신세계백화점 갔다왔는데 지하1층에 입점해있지 뭐야ㅋ 와 요즘 와플 먹고 싶었는데 보이길래 먹었더니 따뜻함에 샤르르 녹는다 진심 이거 어디서 나타난거지? 여기가 4대째 이어온 벨기에 리에쥬 지방의 정통 와플이라고 최근 수요미식회 (211회) 와플편에 소개되었다고 하는데 패트릭스 와플은 유일무일하게 서울 그렌드 하이얏트호텔에도 납품을 하고있다고 부럽다❤ 와플은 1등급 유기농 밀가루, 히말라야 핑크소금, 잘레트 이타자 유기농 스페인 흑설탕, 사탕수수가 아닌 비트에서 추출한 벨기에 펄슈가등 최고의 재료로 리에쥬 와플 본연의 맛을 제대로 보여준다는데 내가ㅋㅋ체인하나 하고 싶을 정도 인생 최고의 와플을 맛보시고 싶다면 지금 신세계 광주점 패트릭스 와플로 달려가~~ 진심 녹는다

124 11

#가성비맛집 나는 푸짐한집을 좋아한다. 나는 퀄리티있길 원한다 그냥 고기두껍고 맛없는 제육볶음 싫어하고 그래서..반찬을 더 만들고 고기양념을 하고 퀄리티 유지하려 노력중 체인점이지만 단독브랜드같은 느낌 다 같은 밥장인이아니에요ㅋ 오전 10시~오후 2시30분에 오세요 8첩반상 깔아드려요 #운천저수지맛집 #쌍촌동맛집 #광주맛집 #상무지구맛집

116 15

#우리집거실 하고 싶은 공간 원피스가 그림 같네⭐ @seo_m_jj 거울하나 더 사야겠다. 가림막도 갈아야하는데.. 베란다에 러그깔고 놀까?ㅎ 실외기에 숨 막혀 죽을수도 혹시.. 좋아하는 반찬 뭡니까? 나는...마늘쫑 무침😘 겉절이👍 #퀴즈 #쉬운반찬 #맛있는반찬

131 12

#쌍촌동카페 #카페윈느 여기 와 보고 싶었던 곳인데 거울이랑 인테리어 완전 내스타일 집에 포토존 하나 더 만들까 생각 중인데 딱 느낌 좋아서😘👍 너무 좋다 여기 광주에서 #카야토스트 제일 맛있고 #흑임자크림라떼 미친 맛인데 이제 쿠폰 2번 찍어서 이거 다 찍으러 와야겠다ㅋㅋ 아 맛있엉😭 담엔 꼭 휘낭시에 먹고 말리라ㅋㅋㅋ 사진넘기면 디저트 사진있음 @imvely_shu

138 21

#상무지구백반 #광주기사식당 날 좋은 여름날이 오고 있네요. 요즘 반찬만들기에 맛들인 #꽃여사 매장 : 밥장인돼지찌개 상무점 영업시간 : 오전 7시30분 ~ 밤 12시 까지 주소 : 광주 서구 치평동 202-14번지 주차장 : 밥장인 매장 앞, 옆에 있는 일진부동산 앞 휴무 : 없음. 추석, 설날, 눈오는 날도 영업 함 ❤ 😘⭐ 반찬 백반 점심 이벤트⭐😘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2시30분 까지 방문하시는 고객님들 식사 백반으로 드세요. 매일 반찬은 바뀌지만 내가 좋아하는 반찬 위주로 바뀜. ❤ 배달 고객님은 매일 달라지는 4종 반찬 추가로 시간 관계없이 보내드립니다. #상무지구점심 #광주밥집 #상무지구밥집 #상무지구맛집 #광주돼지찌개

PEOPLE ALSO VIEWED

Looking for the next influencer in Korea to work with?
Have you considered to work with the following influencers?

59.1K
-
1.00 %
Korea Fashion
72K
-
0.10 %
Korea Design, Interior Design
3.2K
73 / post
1.70 %
Korea
7.3K
-
1.20 %
Korea Art, Piercing
1.5K
192 / post
10.70 %
Korea Surfing, Travel, Architecture, Photography, Nature & Outdoors
7.5K
651 / post
0.09 %
Korea Celebrities
71.4K
-
0.10 %
Korea Fashion
125.7K
-
0.20 %
Korea Design, Fashion, Interior Design
137.3K
-
1.10 %
Korea
3.2K
143 / post
2.90 %
Korea Design, Celebrities
1.6K
74 / post
0.05 %
Korea Celebrities
44.7K
-
1.00 %
Korea Design, Interior Design, Architecture
2.9K
239 / post
0.08 %
Korea Design, DIY & Crafts, Art
102.2K
-
0.90 %
Korea Fashion
73.7K
-
3.80 %
Korea Actors, Dance, Choreographer